요한복음 29. 닭을 보내서라도 반드시 덮어버리는 불륜의 십자가 영광

(요 13:30- 14: 4)

(시아버지 유다와 며느리 다말의 상황 - 담보물증 세가지)

인자가 영광을 얻고 하나님도 인자로 인하여 영광을 얻는 유일한 방식인
사단을 심기와 사단에서 빼내기

죽은 태로 만들어 버려 생명의 태로 교체시키는 십자가

http://media.woorich.net/passofday/passofday100211joh29.mp3

 


(요 13:30, 개역) 『유다가 그 조각을 받고 곧 나가니 밤이러라』
(요 13:31, 개역) 『저가 나간 후에 예수께서 가라사대 지금 인자가 영광을 얻었고 하나님도 인자를 인하여 영광을 얻으셨도다』
(요 13:32, 개역) 『만일 하나님이 저로 인하여 영광을 얻으셨으면 하나님도 자기로 인하여 저에게 영광을 주시리니 곧 주시리라』
(요 13:33, 개역) 『소자들아 내가 아직 잠시 너희와 함께 있겠노라 너희가 나를 찾을 터이나 그러나 일찍 내가 유대인들에게 너희는 나의 가는 곳에 올 수 없다고 말한 것과 같이 지금 너희에게도 이르노라』
(요 13:34, 개역) 『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』
(요 13:35, 개역) 『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 줄 알리라』
(요 13:36, 개역) 『시몬 베드로가 가로되 주여 어디로 가시나이까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나의 가는 곳에 네가 지금은 따라올 수 없으나 후에는 따라 오리라』
(요 13:37, 개역) 『베드로가 가로되 주여 내가 지금은 어찌하여 따를 수 없나이까 주를 위하여 내 목숨을 버리겠나이다』
(요 13:38, 개역) 『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네가 나를 위하여 네 목숨을 버리겠느냐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닭 울기 전에 네가 세 번 나를 부인하리라』
(요 13:32, 한글킹) 『하나님께서 인자 안에서 영광을 받으시면 하나님께서도 자신 안에서 인자를 영화롭게 하시리니 그를 즉시 영화롭게 하시리라.』
(요 13:32, 쉬운) 『하나님께서 인자를 통해 영광을 받으시면, 하나님께서도 인자를 영광되게 하실 것이다. 곧 그렇게 하실 것이다.』
(요 13:32, 쉬운) 『하나님께서 인자를 통해 영광을 받으시면, 하나님께서도 인자를 영광되게 하실 것이다. 곧 그렇게 하실 것이다.』
(요 13:32, 현대인) 『하나님께서 나를 통해 영광을 받으시면 하나님도 나에게 자기 영광을 곧 주실 것이다.』
(요 13:32, 개역) 『만일 하나님이 저로 인하여 영광을 얻으셨으면 하나님도 자기로 인하여 저에게 영광을 주시리니 곧 주시리라』

(요 14:1, 개역) 『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』
(요 14:2, 개역) 『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』
(요 14:3, 개역) 『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』
(요 14:4, 개역) 『내가 가는 곳에 그 길을 너희가 알리라』

Posted by 김 대식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