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런 악마는 없다    08.11.04
 
종교에  중독된 인간, 인간교 자아교에 빠짐 : 외로워 외로워 외로워서 못살겠어요
 
 
악마에게 영혼을 팔아서라도 남같이 행복하게 단 하루라도 살고 싶다고 하길래
 
문제는 그런 악마가 없다 라고
 
신(god)도 맨날 조작하는 판국에 그런 악마까지 매일 조작해 내며 살고 있으니 한심해서 대화에 끼어들었다.
 


종교인과 신앙인  12/12
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신앙에 기댈 기운조차 없다면요,,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.ㅎ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농담아니라,,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벼랑끝에 잇다보면은 그런생각 조차 들지도 안아요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..맞습니다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자격지심 이런것들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로스님 반깁니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제가 병신같고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..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런거 나만그런지 모르겟지만
☆ 하늘구름 님께서 들어오셨습니다.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.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구름님 반깁니다
 둘로스  ▶     네 반갑습니다
☆ 하늘구름 님께서 나가셨습니다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다른 사람들은 전부다 열심히 살고 행복해보이는데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내인생은 왜이렇게 아무 하는거 없이 그냥 막흘러가고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지나보니 허탈하고 우습고 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렇네요 ㅎㅎ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나이도 별로 안먹엇습니다만
 둘로스  ▶     원래 지나가는 것이 인생인데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요즘 심정이에요 제가,,이러내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뭘 그렇게 기대를 하나요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.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시님..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근데 단한번이라도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계속 하세요..시님..ㅎ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한 일년만 주위에 인정받고 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남부럽지 안게 가정꾸미고 살수잇다면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ㅎ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악마에게 영혼이라도 팔수잇을듯,,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ㅎ
 빨간망토  ▶     상담 자주해도 상담에 중독된데요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ㅎㅎ
 둘로스  ▶     문제는 그런 악마가 없다는 거죠 ㅋㅋㅋ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중독됀적없어요 ㅎㅎ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런 악마가 없다는 ㅋㅋ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차라리 중독이라도 되면 다행일겁니다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시님.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현실만 잇을뿐이조,,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네
 빨간망토  ▶     챗중독은있져 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시님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혹시..........친구 있으시죠 ??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친구..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님이 아시는 그런 악마는 없습니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채팅 잘안합니다,,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세상에 존재 하지도 않습니다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다만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악마는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양의 탈을 쓰고 다가 옵니다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사람의 탈을 쓰고 님에게 접근해 온다는 것입니다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겉모습만 봐서는 알수 없지요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시님.....ㅎ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속을 봐야 하는데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내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친구 잇어요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.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혹시...시간나시면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친구들 한테 이런이야기 못합니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쪽팔려서,,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단 한번이라도 좋으니까요...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그 속을 들여다 볼수 있는 지혜가 필요 합니다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병원응급실에 한번 가보시고요..ㅎ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이렇게 익명이고 인터넷이고 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그 지혜를 주시는 분이 바로 주예수님 입니다ㅏ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중증 장애인들 이쓴곳에 가서..하루만 봉사 해 보세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하니깐 이렇게 라도 이야기 하는거조,,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시님..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귀신을 쫒아낸 능력을 받으시면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예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제친구가 장애인입니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국가대표 선수고요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혹시...중증 장애인 ......사는곳 한번이라도 가 보셧어요 ???/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마귀나 악마가 어디서 활동하고 있는지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하반신 마비,,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중증 장애인...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꼬리를 잡아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아주 밥도...혼자서 못 먹ㄴ.ㄴ.ㅡㄴ...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사는곳은 안가밧습니다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님이 그런자를 포획할수 잇습니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어딧는줄 알아야 가보조,,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하루만이라도.....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이런 놀라울 능력을 주시는 주님 이십니다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검색해 보세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인간이란 늘 하루라도 신을 조작하지 않으면 살수 없듯이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주님을 영접하세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악마도 자기(인간자아)가 조작해 내고 있지요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그래서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제가 이이야기 왜 햇는줄아십니까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공장이라고 하며 수공물이라고 하죠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하루 만이라도..............헌신 해 보세요..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말씀들은 항상 바른이야기 즐거운이야기 좋은이야기 잘합니다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ㅎ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ㅎㅎ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둘로스님 오랜만에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렇지만 진정 현실에서 바닥으로 살아보신분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여기에 왔죠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.ㅎ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별로 없어요 말처럼 세상이 쉽지도 안고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^&^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시님...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래서 그느낌을 알고계시냐고 여쭤본겁니다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바닥을 살든..........높은곳을 살든...그것은...그 개인의 능력 입니다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여기 온사람들 대부분은 그렇지 안겟지요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운명이 아니잔아요
☆ 해변의개미 님께서 들어오셨습니다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렇조 능력이지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시님..저가좀 바닥을 샅샅이 훝었어요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.ㅎ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능력이기때문에 하는말입니다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럼 저랑 대화를 함해보죠 ㅎㅎ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.ㅎ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자기가 아는세상이 다가 아닙니다 절대로
 해변의개미  ▶     하이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시님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상대의 아픔을 읽고 싶다면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하나 물어봅니다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참자가가 다섯분만 보이네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내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참가자 열분인데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혹 님이 이제것 살면서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다섯분만 보이네요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이상하게 보이네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정말 순수한적이 있었든 날이 있었나요?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어릴적 뿐이네요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잠시 나갔다 오죠
☆ 열린하늘 님께서 나가셨습니다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게 몇살 무릎인가요?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시님...ㅎ....혹시...어느 기독인이...목메 자살한사건 아시죠??/
☆ 열린하늘 님께서 들어오셨습니다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한 16살까지는 순수햇다고 생각합니다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음..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둘로스님 ? 예수님을 믿으신가요 ?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자살햇다구요?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럼 머가 가장 갈급한데요?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첨듣는데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돈 여자?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.모르시나요..??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종교는 마약이라고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사기군에 불과 하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저한테요?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어느 탈렌트여자...가 목메..자살한 사건.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시님 돈하고 여자가 있음 되겠어요?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이 한없는 늪에서 헤어날수있는 지혜가 필요합니다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그거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돈여자 필요없어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아닙니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제가 말하는지혜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님 지금 어렵잔아요?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안된 일입니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어떤 시련이 와도 바뀌지안는 지혜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현실적으로 넉넉하세요?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더이상 고인에 대하여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시님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종교를 떠나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넉넉하지 안지만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현실적 문제를 보자구요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말을 삼가해 주세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당장 해결할수잇어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인간이란 종교를 통해서라도 남과 비교하며 삽니다.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하늘님..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네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시님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예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우리 에게 보여 주는것에는...무언가...가르침이 있어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언제 들었는데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예수님은 인간과 예수님 자신을 비교하라고 하십니다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님 친구에게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네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비판하고 자 함이 아니라..
 둘로스  ▶     얼마나 배부른지를 말이지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친구에게 무슨,,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돈때문에 문제가 있다면서요?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그 사건이...우리에게..주는 교훈을 앎이 중요 하잔아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아그건,,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네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시님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님 부인있어세요?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하나님이...이 모든 만물을 창조 하신 이유가...그것과 동일해요
 열린하늘  ▶     교만한 마음을 갖지 말라는 교훈이죠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결혼아직 안햇어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여자 그립죠?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좋은여자요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그걸..나누기 위함이에요..오해 하진 마세요..ㅎㅎ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돈여자 맞내요 ㅎㅎ
 둘로스  ▶     지금 천국을 못 누리는 자는 어차피 지옥에 갈 뿐입니다.
 둘로스  ▶     돈과 여자가 없이도 살수 있는 곳이지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시님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녜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열린 하늘 눈으로 보이는....모든..피조물..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돈 하고 여자가 사실 님 나이면 정말 필요할 시쯤이지 싶습니다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피조물을 통해서..하나님은...항상 말씀하시잔아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예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왜나하면 안정의 기초를 잡을만한 나이이기 때문아닐가요?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열린 하늘님.......... ... 사고가...........어떻게 형성되던가요 ???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렇군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님 나이면 이제 준비를 해야 할 나이니간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래서 후회대고 힘든거겟조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후회가 아니라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자책감 자괴감 이런것들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모든 피조물은.............우리에게...언제나...무언가를 가르켜 주잔아요..ㅎ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조급한 마음이 생길겁니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예 맞습니다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이건 머 먼가를 시작해야는데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어디서 무엇을 시작할지.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근데 현실의 벽은 장난이아니고요 ㅎㅎ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참으로 막연하겠어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왜나면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님나이에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부모님이 그나마 벽이되고 기둥이 되어주십니다
 둘로스  ▶     원래 장난이 아니다고 있는 벽입니다. ㅋㅋㅋ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맞습니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런제가 불쌍합니다,,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현실을 보자구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이나이에 부모님 기둥이나 보고잇다는게
 둘로스  ▶     허상을 보고 뭘 그리 겁내나요
☆ 즐거운뱃쌀 님께서 들어오셨습니다.
 둘로스  ▶     예수님이 아니였으면 그거 다 허상인줄 몰랐을 터인데
☆ 샘물이 님께서 들어오셨습니다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시님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런허상이 중요하네요,,ㅠㅠ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내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저는 님나이에 죽을려고 생각을 참 곰곰이 했습니다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뱃살님...샘물님..오십시요
 샘물이  ▶     안녕하세요?
 즐거운뱃쌀  ▶     넵 별님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어서오세요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네... 어서오세요..ㅎ
 둘로스  ▶     허상을 현실로 보시지 마시고 예수님 외에는 다 허상입니다. 예수님만이 현실이랍니다
 샘물이  ▶     종교인과 신앙인의 차이점이 뭐에요?
 즐거운뱃쌀  ▶     허상을 현실로 보시지 마시고 예수님 외에는 다 허상입니다. 예수님만이 현실이랍니다 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죽을 이유를 논리를 만들었어요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여기서 발견 해보세요..ㅎ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툴로스님 밥안묵고 살아집니까?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논리를 나름대로 정립을 했는데요
 바다에뜨는별  ▶     여기 있다 보면...신앙인도 보이고...종교 인도 보이고 할겁니다.ㅎ
 둘로스  ▶     종교꾼은 결국 자기자아에게 귀환하고 (자기변호)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굶고서 살아지나요?아니잔아요.,,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막상 죽을려구 하다가
 둘로스  ▶     신앙인은 예수님에게 속한 자 입니다. (자아부인 유익구하지 않음)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럼 살아야할 이유가 무엇인지를
 둘로스  ▶     자아란 허상이거든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다시함 생각해봤습니다
 둘로스  ▶     맨날 없는 허상이랑 비교하지요
 샘물이  ▶     자아가 허상이라고요?
 둘로스  ▶     네
 샘물이  ▶     자아없이 예수님 믿을수 있어요?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 답을 찾을려고 책역시 많이 읽었었군요
 즐거운뱃쌀  ▶     아무리 나뿐짖 디립따햐도 믿쎕네당 한마디면 천당 갑니다여 ~~ 할렐루야
 둘로스  ▶     예수님은 선악을 아는 인간을 만든적이 없지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답은?
 둘로스  ▶     그래서 그런 인간들을 심판하시고자 오신 겁니다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저가 그때 얻은답은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성경이 아니었어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선악을 아는 나무의 실과를 먹고 하나님과 같이 되었거든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장자님의 글귀였군요
 즐거운뱃쌀  ▶     성경은 창기기 부터 뻥 ~~~~~~~~~~~~~~~~~~~~~~ 입네당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문제는 답을 찾아도,,또 반복됀다는거조,,의지력이 약해서인듯,,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시님
 둘로스  ▶     자아 가 있어서 예수님 믿어봤자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답이 머냐면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예수님을 믿는 것이 아니라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님같이 그런 관점이 아니라
 둘로스  ▶     예수 믿는 자기자아를 믿는 겁니다.
☆ 샘물이 님께서 별명을 쿨쿨이 (으)로 변경하셨습니다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지금 내가 알고 있는바로
 쿨쿨이  ▶     흠 ....
 둘로스  ▶     자기에게 회구하는 믿음이니 그거 종교꾼들의 주특기죠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모르는 거 무엇이 있다는 겁니다
 둘로스  ▶     회귀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예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장자님이 말씀하시길
 즐거운뱃쌀  ▶     샘물이 몃쨜?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모르는 무엇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사람이 살아야 할 이유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 목적은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지금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네가 알고있는 것에서 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또다른것을 알기 위해서 살아야 한다는겁니다
 둘로스  ▶     믿음이란 선물입니다. 자아 밖에서 외부에서 주어지는 선물입니다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안다 는 
 둘로스  ▶     자아로써 믿을려고 한 사례가 베드로 꼬끼오 입니다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한자로 하면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자기가 선택했으니 언제든지 자기가 버리지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知 입니다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화살 시에 입구 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알면 입이 화살 처름 빠르단거죠
 즐거운뱃쌀  ▶     올소 퓨우플 ~~~~~~~~~~~~~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건 아는거지
 둘로스  ▶     이미 죽어있는 좀비인데 뭐 또 살아요 ㅋㅋㅋㅋ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내것은 아니겠군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죽은자는 죽은자에게 맡기면 됨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아무리 책을 많이 읽고 지식을 쌓아두
 즐거운뱃쌀  ▶     2000 년전에 죽은 구신허티 쓰야서 원 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건 아는거지
 둘로스  ▶     지식을 아무리 쌓아도 자아회귀
☆ 쿨쿨이 님께서 나가셨습니다.
 둘로스  ▶     즉 자아에게 철저하게 갇혀있음
 둘로스  ▶     허상에게 갇힘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내것이 되기에는 너무나 요원하다는 겁니다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허나 그 지식조차 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이런생각을 가끔햇습니다 내가 지금 이곳에 없다면,,다른곳에 있다면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태부분 배우고자 하지도 않습니다
☆ 바다에뜨는별 님께서 나가셨습니다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내가 오늘 출근을 안한다면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다른사람을 만난다면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돌아이조 저?ㅋㅋ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이런생각을 가끔 해요,,
 즐거운뱃쌀  ▶     순찰 돌고 오겟음
☆ 즐거운뱃쌀 님께서 나가셨습니다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누구나 다그런건지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러니깐 쉽게 말해서 상식을 넘어서는 행동을
 둘로스  ▶     아무리 제사를 정성스럽게 드려도 충실하게 살아도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시님
 둘로스  ▶     상대적인 더 나은 제사가 생겨버리면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가끔 하려고 한다는거조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저가 지금 모니터로 대화를 하지만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예
 둘로스  ▶     인간은 결핍에 빠짐
 둘로스  ▶     지옥 상태임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님이 어떤지경인지가 훤이 보이는군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삼우님 말씀 세기겟습니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전 그동안 깨달은게 한가지도 없나봅니다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암튼 님 선택입니다
☆ 쿨쿨이 님께서 들어오셨습니다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사서고생을 하든지
 둘로스  ▶     (롬 9:16, 개역) 『그런즉 원하는 자로 말미암음도 아니요 달음박질하는 자로 말미암음도 아니요 오직 긍휼히 여기시는 하나님으로 말미암음이니라』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깨닫듣지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아마 저가 볼땐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님은 전자 같어세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상당 사서 고생을 할거 같군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예,,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사서고생 만이햇는데 ㅠㅠ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거는 시작에 불과할뿐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죽을때 까지 이렇다면 그냥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만 살고싶네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죽지는 마세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오랫동안 늙을때까지
 둘로스  ▶     절대로 자기 멋대로 못 삽니다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정신못차리고 헤메일빠에야
 둘로스  ▶     죽어도 주를 위하여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래도 괴롭지만
 둘로스  ▶     살아도 주를 위하여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살다보면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님말씀처럼 사람이 태어낫다면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먼가 이유가 있을거 아닙니까
 둘로스  ▶     진노의 그릇 긍휼의 그릇 노릇 하고 살도록 되어 있음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왜 내가 오래살아서 이러한 깨닮을 배우는지를 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이렇게 허송세월 보내라고 내가 태어낫다고 는 생각지안아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잘했다는 생각이 들겁니다
 둘로스  ▶     이유는 그리스도의 영광을 위하여 살도록 피조물은 태어나도록 되어있음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멀 알고나 나서 죽어야 지 않겠어요?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이렇게 목적없이 살바에야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개돼지라면 고민도 없겟조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차라리,,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암튼 그냥 사세요 
 쿨쿨이  ▶     별하나의 시님은 삶의 목적을 찾으시는군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흔히 대중가요에 나오는 구절
 둘로스  ▶     개도 돼지도 다 예수님의 영광을 위해서 살도록 되어 있습니다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살다볼면 알게되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죽도록 고생하고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럼 삼우님말씀처럼
 쿨쿨이  ▶     근데 왜 허송세월이라고 생각하세요?
 둘로스  ▶     (롬 8:20, 개역) 『피조물이 허무한 데 굴복하는 것은 자기 뜻이 아니요 오직 굴복케 하시는 이로 말미암음이라』(롬 8:21, 개역) 『그 바라는 것은 피조물도 썩어짐의 종노릇한 데서 해방되어 하나님의 자녀들의 영광의 자유에 이르는 것이니라』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조금 빨리 깨닫는 사람과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늦게 몸으로 체험하고 깨닫는 사람과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일직 못깨달어면 허송세월이고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머리의 차이입니까 ?무슨차이입니까?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머리가 나뻐서 몸으로 고생해바야 느끼게돼나요?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늦게 나마 깨닫는 순간 그나마 정말 감사하다란 은혜를 느낄겁니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리고 평생을살아도 깨닫지 못하는사람도 만다더군요
☆ 오보기시즌3 님께서 나가셨습니다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네 맞습니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이유를 찾는게 잘못입니까?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관에 들어갈 무릅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래도 알고는 죽어야죠
 둘로스  ▶     지옥에서 백날 도토리 키 재어본들
 둘로스  ▶     의인은 없습니다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러니깐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시님은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남들처럼 살아볼려고 하는게 잘못입니까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주님이 절대 그냥 모르게 하시지는 않을겁니다
 둘로스  ▶     그 남들이라는 것이 허상인데
 둘로스  ▶     뭘 그리 남들과 같이 살려고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예수님 외에는 실상은 없습니다.
 둘로스  ▶     실상만이 우리에게 주어진 삶 입니다.
 둘로스  ▶     (히 11:1, 개역) 『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니』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너무답답하네요,,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오늘은 잠만 잣습니다 ,,
 둘로스  ▶     잠도 주님이 주시는 선물이랍니다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시님
 둘로스  ▶     모든 것이 누리는 것 뿐이랍니다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정말 답답한 마음을 풀고싶어면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에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저가 볼땐 지금이 정말 좋은 기회입니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삼우님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새롭게님 만나세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격어보셧다면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에혀..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같은상황을 조금이나마 아신다면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냥 교과서적인 말 말고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피한다고 아무도 해결해 줄만한 사람이 없는데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와닫는 말 하나만 해주세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직접 만나세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피할라고 하는거 아니에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상황이란 예수님의 상황 보다 더 어려운 상황은 없습니다.
 둘로스  ▶     엘리 엘리 라마사박다니
 둘로스  ▶     버림 받는 상황요
☆ 가을 님께서 들어오셨습니다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내가 말하면 이방에서 이단삼단 소리 들을겁니다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은혜도 안되구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그거 검먹지 마세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인간이 말하는 이단 삼단은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러니 직접 새롭게 님을 만나시라구요
 쿨쿨이  ▶     둘로스님의 말이 별님에게 와닿지가 않나봐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자기 변호 때문에 상대방을 공격하는 심리불안 증세 떄문입니다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에혀,,
 둘로스  ▶     그것도 주님에게 달린 문제 입니다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시님
 가을  ▶     안녕하세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허상에게 백날 말해 본들 소용 없어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암튼 들어주신거 감사드립니다,,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저가 님보다 20년을 더 살았잔아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러니 사람을 만나시라구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갈켜줄만한 님이시니간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나마 다른님은 오라고도 하지도 않습니다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먼 유익이있다고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예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밥주고 재워주고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생각함 해보세요 누가 그러한지를>???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답답한 젊은님이십니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삼우님이 말씀안하셔도 알아요 ㅎㅎ
 둘로스  ▶     맨날 허공에서 허공을 때려본들 답이 없을텐데 ㅋㅋㅋ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어떤 사이인줄은 모르겟지만,,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러니 피하지 마시고 만나시면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암튼 명심하겟습니다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저도 조만간 갈겁니다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팀을 만들구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팀ㅇ요?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넵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왠팀요,,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6명정도로
 둘로스  ▶     드디어 종교 탄생이네 인간들의 주특기 조직만들기 ㅋㅋㅋ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냥 직접 만나고픈분이 많아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별님두 만나기로 했는데 한님이 빠지는 바람에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몇일전에 무산되었군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렇군요
 둘로스  ▶     그저 외로움 달래줄 이용거리 찾는것 뿐입니다. ㅋㅋㅋ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전화두 자주 합니다 ^&^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로스님 기도원 가는거니간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오버하지 마십세요 ㅎㅎ
 가을  ▶     좋은시간들 ..
☆ 가을 님께서 나가셨습니다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이렇게 주저리 주저리 떠들엇는데요
☆ 비움 님께서 들어오셨습니다.
 둘로스  ▶     기도원이 그래서 문제 라니깐요 ㅋㅋㅋㅋㅋ 동아리 클럽이니깐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그냥 제 현재 맘을 누군가 좀 알아줫으면 햇나봅니다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당장 차비라도 만들구 가보세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로스님 그 기도원은 만든지가 한달이라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암도 몰라요 ㅎ
 둘로스  ▶     원래 기도가 한풀이죠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방 두개 예약하고 갈겁니다
 둘로스  ▶     한국의 종교는 딱 하나
 둘로스  ▶     한 풀이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한을 풀든 참선을 하고 오든 그건 내가 할일이구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님은 님할일만 열심이 하세요
☆ 잡히면디져여 님께서 들어오셨습니다.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ㅡㅡ
 잡히면디져여  ▶     ㅡㅡ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에공..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오신님 반깁니다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잡히면님 어서오세요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시님 답없습니다
 잡히면디져여  ▶     안녕하세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예 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다시 말하지만 저가 님보다 더했음 더했지 못하진 않았어니간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명심할게요,,이제 제이야기 고만할게요 ㅠㅠ
 둘로스  ▶     어디 제발 복음 증거하는 곳은 없남 맨날 다른복음만 떠돌아 다니넹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이건 이야기중심에서 좀벗어난 건데요
 빨간망토  ▶     여긴 인생막장하고 정신병자 모이는곳인가요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아닙니다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망토님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정신병자 아니시죠?
 별하나의시  ▶     지극히 정상인분들만 모입니다 ㅎㅎ
 잡히면디져여  ▶     여기
 둘로스  ▶     자 이래서 종교란 중독성 강한 마약입니다.
 잡히면디져여  ▶     하나님을 아는 분들이
 익자삼우  ▶     그럼 어서 나가시는게 아주 현명한겁니다
 잡히면디져여  ▶     모인
 잡히면디져여  ▶     방인가요
 잡히면디져여  ▶     아님
 둘로스  ▶     자기 위로를 찾을 뿐입니다.
 잡히면디져여  ▶     다른 방인가요

Posted by 김 대식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