누가복음 40. 심판(하나님 나라)을 만나는 기쁜소식 (눅 14: 25-35)

심판을 만난 자의 고백 : 넉넉히 이겼느니라
난 ~~ 무조건 틀렸을 뿐이고, 심판을 행하시는 예수님 나라는 무조건 옳았을 뿐이고 !


(롬 8:32, 개역) 『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어 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은사로 주지 아니하시겠느뇨』

(롬 8:33, 개역) 『누가 능히 하나님의 택하신 자들을 송사하리요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』
(롬 8:34, 개역) 『누가 정죄하리요 죽으실 뿐 아니라 다시 살아나신 이는 그리스도 예수시니 그는 하나님 우편에 계신 자요 우리를 위하여 간구하시는 자시니라』
(롬 8:35, 개역) 『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핍박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협이나 칼이랴』

(롬 8:36, 개역) 『기록된 바 우리가 종일 주를 위하여 죽임을 당케 되며 도살할 양 같이 여김을 받았나이다 함과 같으니라』

(롬 8:37, 개역) 『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』
(롬 8:38, 개역) 『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』
(롬 8:39, 개역) 『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아무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』

부정함, 불륜, 모순, 불공평, 불의함, 저주, 심판의 모습으로 오는 십자가가 무조건 옳은 이유?

http://media.woorich.net/passofday/passofday090227luk40.mp3




(눅 14:16, 개역) 『이르시되 어떤 사람이 큰 잔치를 배설하고 많은 사람을 청하였더니』
(눅 14:17, 개역) 『잔치할 시간에 그 청하였던 자들에게 종을 보내어 가로되 오소서 모든 것이 준비되었나이다 하매』
(눅 14:18, 개역) 『다 일치하게 사양하여 하나는 가로되 나는 밭을 샀으매 불가불 나가 보아야 하겠으니 청컨대 나를 용서하도록 하라 하고』
(눅 14:19, 개역) 『또 하나는 가로되 나는 소 다섯 겨리를 샀으매 시험하러 가니 청컨대 나를 용서하도록 하라 하고』
(눅 14:20, 개역) 『또 하나는 가로되 나는 장가 들었으니 그러므로 가지 못하겠노라 하는지라』
(눅 14:21, 개역) 『종이 돌아와 주인에게 그대로 고하니 이에 집주인이 노하여 그 종에게 이르되 빨리 시내의 거리와 골목으로 나가서 가난한 자들과 병신들과 소경들과 저는 자들을 데려오라 하니라』
(눅 14:22, 개역) 『종이 가로되 주인이여 명하신 대로 하였으되 오히려 자리가 있나이다』
(눅 14:23, 개역) 『주인이 종에게 이르되 길과 산울 가로 나가서 사람을 강권하여 데려다가 내 집을 채우라』
(눅 14:24, 개역) 『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전에 청하였던 그 사람은 하나도 내 잔치를 맛보지 못하리라 하였다 하시니라』

(눅 14:25, 개역) 『허다한 무리가 함께 갈새 예수께서 돌이키사 이르시되』
(눅 14:26, 개역) 『무릇 내게 오는 자가 자기 부모와 처자와 형제와 자매와 및 자기 목숨까지 미워하지 아니하면 능히 나의 제자가 되지 못하고』
(눅 14:27, 개역) 『누구든지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좇지 않는 자도 능히 나의 제자가 되지 못하리라』
(눅 14:28, 개역) 『너희 중에 누가 망대를 세우고자 할진대 자기의 가진 것이 준공하기까지에 족할는지 먼저 앉아 그 비용을 예산하지 아니하겠느냐』
(눅 14:29, 개역) 『그렇게 아니하여 그 기초만 쌓고 능히 이루지 못하면 보는 자가 다 비웃어』
(눅 14:30, 개역) 『가로되 이 사람이 역사를 시작하고 능히 이루지 못하였다 하리라』
(눅 14:31, 개역) 『또 어느 임금이 다른 임금과 싸우러 갈 때에 먼저 앉아 일만으로서 저 이만을 가지고 오는 자를 대적할 수 있을까 헤아리지 아니하겠느냐』
(눅 14:32, 개역) 『만일 못할 터이면 저가 아직 멀리 있을 동안에 사신을 보내어 화친을 청할지니라』
(눅 14:33, 개역) 『이와 같이 너희 중에 누구든지 자기의 모든 소유를 버리지 아니하면 능히 내 제자가 되지 못하리라』
(눅 14:34, 개역) 『소금이 좋은 것이나 소금도 만일 그 맛을 잃었으면 무엇으로 짜게 하리요』
(눅 14:35, 개역) 『땅에도, 거름에도 쓸 데 없어 내어 버리느니라 들을 귀가 있는 자는 들을지어다 하시니라』

Posted by 김 대식
,